반응형
Recent Posts
관리 메뉴

정보통통

NH 농협카드 고객센터 번호 및 자주 묻는 질문 본문

생활정보

NH 농협카드 고객센터 번호 및 자주 묻는 질문

정보통통 2021. 6. 5. 13:50
반응형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사용하다보니 여러방면에서 확인하고 싶어하는 것들이 많아질 수 밖에 없는데요. 카드를 사용하다가 불편을 겪거나 궁금한 사항이 생기면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확인 및 문의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NH 농협카드 고객센터 번호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NH 농협카드 고객센터 번호

기본적인 대표 전화번호는 1644-4000 입니다. 참고로 지역번호는 붙이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이외에도 이용 목적별 번호가 있으니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카드고객상담센터 대표전화  1644-4000

카드발급신청 전용 1644-2744

승인/가맹점 1644-7400

해외에서 이용 시 82-2-6942-6478

 

NH 농협카드 고객센터 운영 시간

고객센터도 사람이 근무하는 곳이다보니 무한으로 운영되는 것은 아니겠죠?

농협카드 고객센터의 운영시간은 평일 기준으로 했을 때 09:00~18:00입니다. 이 부분은 대부분의 카드사 및 서비스업종의 고객센터들이 비슷합니다.

 

그러나 분실신고의 경우는 사안의 특성상 24시간 가능합니다. 물론 상담사를 연결하는 것이 아니지요.​ 쉽게 생각하면 상담사와 연결을 해서 해야하는 업무들은 평일 업무시간으로 한정되어 있습니다.

 

상담사가 없이 시스템적으로 가능한 일부 업무들은 연중무휴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에 해당되는 업무는 카드 한도 조회, 이용대금명세서, 청구금액 조회 등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사실 자주 묻는 질문의 경우에는 몇가지 알고 있어도 번거롭게 전화를 하거나 인터넷을 찾지 않아도 됩니다.

참고로 전화 연결이 어려울 때에는 상당 부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농협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아래와 같이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해 구체적인 답변이 있습니다.

 

Q 현재 체크카드 이용 중이고 건당 2만원 이상 승인SMS를 무료로 이용중입니다. 승인내역 전건 SMS 전송으로 변경하면 이용료가 청구되나요?

 

A 건당 2만원 이상 승인 알림메시지 서비스(SMS) 제공(무료)되는 체크카드만 보유중이시면 승인내역 전건 SMS 전송으로 변경하여도 이용료는 별도로 부과되지 않습니다.

 

다만, SMS 무료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 체크카드 또는 신용카드도 같이 보유하고 계신 상태에서 승인내역 전건 SMS 전송으로 변경하시면 이용료가 부과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이용료 : 월 300원)

 

 

승인내역 전건 SMS 전송으로 변경 원하시면 농협 영업점 방문, 고객행복센터, NH카드 홈페이지/어플을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승인 알림메시지 서비스(SMS) 변경방법

- 농협 영업점 방문 : 신분증 지참

- 고객행복센터 : ☎ 1644-4000

- NH카드 홈페이지 : My NH > 안심서비스 > 휴대폰메시지(사용알림)서비스 > 서비스 조회/변경/해지 - NH카드 어플 : 납부/편의> 카드사용/신용정보알림> 휴대폰메시지서비스> 조회/변경/해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