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Recent Posts
관리 메뉴

정보통통

가짜사나이 시즌2 종료 김계란 입장문 본문

인물 각종 이슈

가짜사나이 시즌2 종료 김계란 입장문

정보통통 2020. 10. 17. 22:57
반응형

가짜사나이 종료

 

최근 출연자들의 다양한 논란으로 이슈의 중심에 섰던 가짜사나이2가 종료되었습니다.

 

10월 16일자로 김계란은 피지컬 갤러리 커뮤니티에 위의 이미지에 있는 내용 전문을 올리고 가짜사나이 종료를 공식화하였습니다.

 

“출연진과 가족까지 큰 고통을 겪는 것 같아 비참하고 씁쓸하다”는 소회를 밝히며 아쉬움을 전했는데요.

2020년 예능계 최고의 블루칩으로 부상했던 출연자 이근 예비역 대위의 ‘빚투’ 논란을 시작으로 이 대위는 성추행 전력과 폭행 사건 등 전과 논란 및 각종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2020/10/13 - [각종 이슈] - 가짜사나이 이근 대위 성추행 논란까지 (feat. 가세연)

 

빚투 문제가 작은 파장으로 정리가 되나 싶었는데 이근 대위에 대한 이슈 외에 로건과 정은주에 대한 성추문 의혹이 유투버 정배우, 가로세로연구소 등을 통해 제기되며 크나큰 파장으로 이어졌습니다. 이에 로건은 “수많은 악플로 임신 중인 아내가 유산의 조짐을 보일 정도로 고통받고 있다”고 토로하면서 법적 대응을 시사하기도 했습니다. 

 

MBC 인기 예능 ‘진짜사나이’를 패러디한 컨셉으로 UDT 훈련으로 출연자의 정신력을 키우고 어려움을 극복해나가는 과정, 출연자 간 전우애 등으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10월 1일에는 2기가 시작돼 열흘 만에 4화까지의 누적 조회수 3000만회를 넘겨서 엄청난 관심과 인기를 실감하게 했습니다. 1기보다 인지도가 높은 줄리엔 강, 가수 샘킴, 쇼트트랙 선수 곽윤기 등 유명인이 대거 지원하면서 대중들의 관심을 모았고, 극장판 영화로도 제작한다는 스케일 큰 포부를 밝히며 기대감을 높이던 중이었습니다. 하지만 지나친 가학성이 계속 도마 위에 오르며 문제로 지적되기도 했습니다.

 

 

 

결국 논란이 일파만파 확산하자 피지컬 갤러리는 15일 공개 예정이던 5회 업로드를 하지 않았고 가라앉을 줄 모르는  출연진 사생활 논란에 악플까지 이어지면서 결국 방송을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