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Recent Posts
관리 메뉴

정보통통

TV조선2 채널번호 우리 동네 몇번일까 본문

생활정보

TV조선2 채널번호 우리 동네 몇번일까

정보통통 2021. 3. 10. 00:01
반응형

인기채널 TV조선

공중파 채널로만 대표되던 TV 방송국 판도가 최근에는 춘추전국시대가 되어가는 모습입니다. 특히 케이블 및 종편채널에서 방영하는 프로그램들의 질이 높아지면서 시청자들이 많이 찾게 되는데요. 실제로 케이블과 종편 채널에서 재미난 프로그램들을 상당히 많이 볼 수가 있습니다.

그중 TV조선 채널의 인기가 굉장히 높은데요. TV조선은 조선방송의 예능, 드라마, 교양 등을 담당하는 채널입니다. 내일은 미스 트롯으로 포문을 열고 이후 미스터 트롯, 사랑의 콜센터, 아내의 맛, 연애의 맛, 내일은 미스 트롯 2 등 연이어 히트 프로그램들을 만들어 내면서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TV조선2는?

TV조선2는 2015년에 개국한 TV조선의 새로운 예능 전문 채널입니다. 세련되고 젊은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다양한 컨텐츠 제공을 통한 웰라이프 버라이어티 채널을 목표로 합니다. 앞서 언급했던 TV조선의 인기있는 다양한 예능들을 방송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신규 컨텐츠 개발을 진행 중이기도 합니다.

 

 

TV조선2 채널번호가 다르다?

우선 위성방송과 IPTV로 수신되는 TV조선2 채널번호는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U+ TV: 82번

B TV: 86번

올레 TV: 69번

KT스카이라이프: 116번

티브로드 : 54번

그러나.. 지역별로 방송사별로 보면 TV조선2 채널번호는 각각 상이합니다. 그 세부내용을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서울 지역

서울지역은 딜라이브, 티브로드, CJ헬로비전, HCN 등사업자에 따라 채널번호가 같다고 보면 됩니다. 다만 자세히 보면 지역이 겹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렇게 같은 지역 내라 할지라도 사업자가 다르면 번호도 다르게 적용이 됩니다.

TV조선2 서울 지역 채널번호

 

경기, 인천지역

서울과 다르게 사업자가 같더라도 채널번호가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TV조선2 인천 경기 지역 채널번호

부산 경남 지역

CJ헬로비전의 비중이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TV조선2 부산 경남 지역 채널번호

 

 

채널A 채널번호 몇번?

종편방송 중 인기프로그램 편성으로 인해 자주 찾는 채널들이 있습니다. 채널A도 그러한 채널 중 하나인데요. 채널 A는 2011년 12월 1일 개국한 동아일보 계열의 종합편성채널입니다. 동아일보는

jaemichango.tistory.com

대구 경북지역

TV조선2 대구 지역 채널번호

 

 

TVN스토리 채널 몇 번?

TVN스토리는? TVM스토리 채널은 2021년 5월 1일 개국한 CJ ENM의 라이프스타일 채널입니다. 기존에 Olive가 송출되던 플랫폼을 통해 송출하는 방식으로 개국하였고 이 과정에서 Olive는 기존 ONSTYLE의 송

jaemichango.tistory.com

대전 충남 충북지역

TV조선2 대전 충남 지역 채널번호

광주 전라 지역

TV조선2 전라 지역 채널번호

강원 제주지역

 

 

TVN스포츠 채널 몇번?

스포츠 중계 채널 중 최근 핫한 채널이 있습니다. 바로 TVN스포츠인데요. 스포츠 종목별로 팬들을 유입시킬 수 있는 중계 편성과 유튜브 채널에 빠른 업로드 등의로 팬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jaemichango.tistory.com

TV조선2 강원 제주 지역 채널번호

이렇게 지역별 사업자별 TV조선2 채널번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결국 자신이 사는 지역과 내가 가입한 상품의 사업자에 따라 채널번호가 달라지는 것을 확인했는데요. TV조선2 채널번호가 익숙하지 않은 분들은 위 이미지들 내 리스트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